대구웨딩박람회,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예비부부 위한 혜택 제공

이병학 기자

2020-05-29 00:00:00

대구웨딩박람회,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예비부부 위한 혜택 제공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5월 마지막 대구웨딩박람회 ‘강추웨딩박람회'가 엑스코 인터불고 호텔에서 예비부부를 위한 푸짐한 혜택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2020년 '강추웨딩박람회’는 오는 30일, 31일 이틀간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 1층에서 개최된다.

대구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인 안동, 김천, 합천, 창녕, 영천, 구미, 예천, 상주시에 거주하는 예비부부라면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일정을 관심 가져볼만하다.

해당 대구결혼박람회는 허니문 오프라인 최저가 보장판매의 일환으로 최대 100만원을 할인해 주고 허니문 20P 스냅앨범을 증정하며, 면세점 할인권, 26인치 여행용 캐리어, 6종 여행파우치 등의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대구한복 계약시 고급 반짇고리함, 토탈 금액 30%할인, 웨딩촬영 한복대여, 함포장 서비스, 혼서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대구스드메 계약시 드레스 6벌을 무료로 피팅할 수 있는 기회와 신부메이크업과 드레스 대여 서비스, 양가혼주 메이크업서비스, 식전 영상 및 모바일청첩장 서비스, 양가직계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 등을 받을 수 있다.

대구예물 계약 시에는 25% 할인과 14K 패션 셋트, 양가 어머님 진주목걸이, 마일리지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상담만 받아도 선착순 200쌍에게 써지컬 귀걸이를 증정하며, 정계약을 하면 선착순 100쌍에게 14K 목걸이와 마일리지 쿠폰을 준다.

대구웨딩샵, 대구스튜디오 참여 업체는 플라타너스스튜디오, 비니비치스튜디오, 메이든스튜디오, 라리스튜디오, 석미송웨딩, 베라웨딩, 마리엘웨딩, 클라라웨딩 등 100여 개 업체가 참여하며 무료 웨딩드레스 체험이 가능하다.

가전 혼수 업체인 대구하이마트는 상담만 하여도 선물증정하며 계약시 전국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한다.

본 박람회는 방문자 100% 선물 이벤트로 최신 토르드라이기, 스페셜 스킨케어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웨딩홀 계약시, 폐백음식, 스드메 계약시 신부메이크업과 드레스 대여, 대구허니문 계약시 등 총 6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또한 대구웨딩홀을 정계약하면 현금 10만원과 폐백음식, 무료시식권, 계약금 10~30만원 지원, 식대할인, 주례 서비스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강추웨딩박람회’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대구웨딩박람회를 사전신청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