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샤오미 팬 위한 ‘미 팬 페스티벌’ 진행

심준보 기자

2020-04-07 09:59:49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이미지 제공 = 이베이코리아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12일까지 샤오미 대표 인기 제품을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미 팬 페스티벌(Mi Fan Festival)’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샤오미의 신상 스마트폰 단독 출시부터 대표 인기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G마켓과 옥션의 ‘빠른직구’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주문 후 3일 내 발송은 물론, 알림톡으로 배송위치 확인까지 가능하다.

샤오미 본사의 공식 출시 글로벌/한국 버전 정품만을 취급하기 때문에 가품 걱정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스마일클럽 회원이라면 중복 쿠폰을 활용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Mi 10’, ‘Mi 10pro’ 등 샤오미 신상 스마트폰 글로벌 버전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특히, 집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 인기를 끄는 상품들을 패키지로 구성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일까지 진행하는 사은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구매 금액별로 TV부터 핸드폰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사이트 상단의 ‘미 팬 페스티벌’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우혜영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매니저는 “샤오미의 대표 인기제품들을 특가에 선보이는 ‘미 팬 페스티벌’을 G마켓과 옥션에서 동시에 개최하게 됐다”며 “이베이코리아가 자랑하는 ‘빠른직구’ 혜택들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