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그랜드 호텔, 건강한 한끼 '면역력 증진 프로모션' 선봬

장순영 기자

2020-02-26 11:24:06

사진제공 = 스위스그랜드호텔
사진제공 = 스위스그랜드호텔
[빅데이터뉴스 장순영 기자]
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코로나 19가 지속되면서 바이러스 예방법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신체의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메뉴로 구성된 ‘면역력 증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뷔페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100여가지 뷔페 메뉴에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메뉴를 추가 구성했다.

면역력 강화 대표 식품으로 알려진 마늘, 버섯, 호박, 시금치 등을 활용하여 한식인 당근 호박죽, 도다리 쑥국, 두릅과 낙지, 제철 쭈꾸미, 각종 봄 나물부터 버섯 리조또, 커리 크림 스파게티 등 양식까지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3월 2일부터 4월 30일까지 운영하며 자세한 문의는 스위스그랜드 호텔 홈페이지 또는 안내센터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396개의 메인 객실과 장기 투숙객을 위한 그랜드 스위트 레지던스, 특별한 미식의 경험을 선사 할 6개의 레스토랑&바(Bar)를 갖춘 5성급 호텔이다.

도심에서 가까울 뿐 아니라 호텔을 둘러싸고 있는 백련산과 홍제천, 서울 트레킹 2차 코스인 안산 자락길 등 도심 속에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을 쉬게 하기 좋은 곳이다.

장순영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