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마이크 JTBC ‘아는형님’ 등장

김수아 기자

2020-02-17 11:13:50

사진제공 = 카카오프렌즈
사진제공 = 카카오프렌즈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카카오프렌즈는 WI(더블유아이)에서 판매하고 있는 블루투스 마이크가 지난 2월 15일 JTBC 인기 예능 프로인 ‘아는형님’에 등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각종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품으로 자주 활용 되면서 인싸템(인기아이템)으로써의 자리매김을 톡톡히 하고 있다.

지난 2월 15일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는 한혜연과 허지웅이 게스트로 참여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두 곡의 노래에서 각기 음과 가사를 합쳐 MC 신동이 부르는 것을 듣고 어떠한 노래인지 맞추는 ‘셀럽 장학퀴즈’를 진행하여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출연진들은 2인 1조로 팀을 이루어 게임을 진행했고, 민경훈-서장훈 팀이 우승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이번 편 너무 재밌다” “블루투스 마이크의 캐릭터가 너무 귀엽다”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는형님’ 셀럽들이 사용했던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마이크는 카카오프렌즈 모바일악세사리 공식인증 업체인 WI(더블유아이)의 제품으로, 10W의 고출력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넓은 공간에서 보다 생생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고사양의 제품이다.

주변 소리에 반응하여 빛나는 미러볼 기능의 크래들(Cradle)이 기본으로 함께 제공되어, 어디서나 노래방 못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하여 보다 더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다.

블루투스가 가능한 모든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여 기존 노래방 앱은 물론 유튜브를 이용한 노래방, 멜론, 지니, 벅스뮤직 같은 플랫폼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TWS 기능으로 한 대의 블루투스 기기에 두 대를 동시에 연결, 듀엣으로도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마이크는 라이언, 어피치 두 가지 캐릭터가 있으며 ‘위드샵’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