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애프터 명절 피로 케어 위한 나심비 저격 뷰티 아이템

김수아 기자

2020-01-28 13:49:55

이미지 제공 = AHC
이미지 제공 = AHC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설 명절 이후 일상 생활로 돌아오면서 피로감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다.

평소보다 늦게 잠드는 생활 패턴이 이어지면서 수면 리듬이 깨졌을 뿐 아니라, 예년에 비해 짧아진 연휴 기간동안 장거리 이동, 친척들 방문, 음식장만까지 바쁜 일정을 보냈기 때문이다.

반가운 사람들을 만났으니 시종일관 미소지으며 이야기를 나누느라 생겨버린 눈가, 입가 주름도 걱정이다.

명절이 지났으니 이제 나를 위해 명절증후군을 말끔히 씻어내줄 선물을 해보는 것이 어떨까?

떨어진 피부 탄력을 케어하고, 무너진 수면 리듬도 되찾고, 스트레스까지 해소해주는 나심비 뷰티 아이템의 도움을 받아 명절 증후군을 말끔히 씻어내보자.

▶ 명절 피로로 떨어진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명절의 피로감은 푸석한 얼굴에서 가장 먼저 느껴진다.

자외선이 내리쬐는 고속도로 차량 안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거나, 뜨거운 불 앞에서 음식을 만들다보면 피부가 자극되며 피부 온도가 올라간다.

이렇게 피부 온도가 높아지면 콜라겐 분해 요소가 증가하면서 피부 탄력이 떨어지게 되는데 특히 요즘처럼 추운 날씨엔 건조한 바람까지 더해지며 피부 탄력이 더 떨어질 수밖에 없다.

이대로 방치해주면 피부 노화도 더 빨라질 터. 피부 탄력과 밀도를 동시에 끌어올려주는 아이템으로 명절동안 고생한 내 피부를 달래보자.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떨어진 피부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주는 일명 ‘#탄력매듭크림’이다.

피부 속 콜라겐을 촘촘하게 채워 피부의 밀도를 채우고 100% 인체유사 엘라스틴이 콜라겐을 단단하게 매듭처럼 묶어 피부에 탄력을 올려준다.

여기에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비타민, 단백질을 더해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모공의 1/400 사이즈로 쪼개고 쪼갠 고영양 아이크림 입자가 피부 속으로 쏙쏙 깊고 빠르게 흡수되어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한다.

아이크림 하나만으로 에스테틱 받은 듯 얼굴 전체를 케어할 수 있어, 명절 동안 지친 피부에 탄력을 더할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 명절 스트레스 잊고 꿀잠을 불러줄 록시땅 '코쿤 드 세레니떼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

명절 동안 바뀐 생체 리듬으로 숙면이 어려운 경우라면 아로마 테라피로 연휴 이전의 수면 습관을 되찾아보자.

아로마 향은 지친 심신에 안정과 휴식을 주어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명절 증후군을 벗어나기 위해서는 편안한 잠자리가 중요하므로, 꿀잠을 위해 간편하게 뿌리는 미스트 형태의 제품의 도움을 받으면 좋다.

록시땅 '코쿤 드 세레니떼 릴렉싱 필로우 미스트'는 잠들기 전 베개에 뿌려주는 릴렉싱 스프레이 제품이다.

라벤더, 베르가못, 스위트오렌지, 제라늄, 만다린 5가지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아로마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심신을 안정시켜주어 숙면을 취하지 못해 뒤척이거나 스트레스로 잠을 설치는 분들에게 도움을 준다.

▶ 명절 동안 뭉친 바디의 피로를 풀어줄 셀프 홈 스파, 아베다 '스트레스-픽스™ 소킹 솔트'

주차장을 방불케하는 귀성길 장거리 이동 인해 근육은 뭉치고 스트레스까지 받았다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홈 스파'를 즐겨보자.

몇 가지 제품만 구비해둬도 에스테틱 못지 않은 스파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다.

따뜻한 물과 향기로운 입욕제가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고 있으면 뻐근했던 온몸이 편안하게 풀어지고 스트레스도 눈 녹듯 녹아내릴 것이다.

아베다 '스트레스-픽스™ 소킹 솔트'는 미네랄 소금과 유기농 설탕이 함유된 입욕제다.

프렌치 라벤더, 라반딘, 클라리 세이지 등의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스트레스-픽스™ 아로마가 스트레스 완화와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준다.

입욕제를 풀고 물에 몸을 담그면, 향기로운 아로마와 따뜻한 물이 포근하게 몸을 감싸 무거워진 몸과 마음을 보다 가볍게 해준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