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프로틴 제품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수상

김수아 기자

2020-01-22 10:14:38

이미지 제공 = 농심켈로그
이미지 제공 = 농심켈로그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농심켈로그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프로틴’ 제품으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리얼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2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으로 기업의 경영실적, 브랜드가치, 고객만족도 등을 기준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에 걸쳐 우수 브랜드를 발표한다.

시리얼 부문의 우수 브랜드로는 농심켈로그의 ‘프로틴’이 선정되었다.

글로벌 식품 및 건강 트렌드에 힘입어 프로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높아지는 가운데 켈로그는 지난해 시리얼과 바, 쉐이크 등 다양한 형태로 프로틴 제품을 출시했고, 총 220만개 판매를 돌파하면서 국내 프로틴 시장에 성공적인 진출을 알렸다.

또 브랜드 모델 유인나와 함께 프로틴 TV 광고 시리즈, 샘플링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맛있게 건강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요즘 단백질’을 주제로 한 라이프스타일 제안은 특히 2030 밀레니엄 세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프로틴 그래놀라는 고소한 맛의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과 상큼한 맛의 ‘요거트 큐브&베리’ 2종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에 100% 국내산 검정약콩, 동결건조공법의 미숫가루 큐브와 요거트 큐브 등 자연 원재료에서 얻은 단백질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틴 그래놀라 쉐이크’는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가 함유되어 있어 든든한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프로틴 바 아몬드 앤 호박씨' 역시 자연에서 찾은 높은 품질의 원재료에서 나온 식물성 단백질로 단 1분안에 든든한 에너지 충전을 돕는다.

쉐이크, 바 두 제품 모두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여 야외활동이나 운동 전후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이 날 시상식에 참여한 농심켈로그 홍보팀 송혜경 상무는 “켈로그 시리얼로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고 전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