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명절 전 마지막 빠른 배송 기획전 진행

김수아 기자

2020-01-21 09:46:58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씨클 하프클럽
이미지 제공 = LF트라이씨클 하프클럽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최대 23일 오전까지 주문에 대해 명절 전까지 배달해주는 빠른 배송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설 선물 및 귀성길 패션 아이템으로 입을 수 있는 의류, 잡화를 비롯해 신선·건강식품, 화장품 등을 최대 85% 세일한다.

21일부터 23일 오전까지 주문한 건에 대해 설 연휴 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들을 일정별 카테고리로 구성해 기획전으로 선보인다.

21일 구매시 연휴 전 받아볼 수 있는 제품으로는 부모님, 친지 선물로 인기 있는 정관장 홍삼 제품 11종이 마련돼 있다.

스틱형 액상, 환, 캔디 등 다양한 형태로 준비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대는 2만원대부터 11만원대까지 구성했다.

사과, 배 세트와 한우, 영광굴비 등 신선식품류도 3만원대부터 가격대별로 살 수 있다.

무크는 캐주얼화, 남성용 로퍼, 여성용 부츠를 최대 80%, 지센옴므와 해리슨은 보아털 후리스 집업, 경량 구스 패딩 베스트, 기모 폴라 티셔츠 등 남성 캐주얼 아이템을 83%까지 세일한다.

닥스맨즈, 헤지스의 남녀 겨울 의류도 빠른 배송과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화장품 브랜드로는 설화수, 오휘, AHC, 수려한 등이 참여한다. 수려한 보윤 아이크림 3종 기획세트는 4만원대, 참존 디에이지 레드 에디션과 AHC 기초 5종 세트는 각각 3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설화수는 자음 2종을 8만원대, 진설 2종을 16만원대로 판매하고, 숨37도의 명절 기프트 세트는 2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22일 전까지는 인기 브랜드 잡화와 의류를 쇼핑할 수 있다.

닥스와 헤지스, 질스튜어트 핸드백, 지갑, 장갑 등 잡화류는 낮 12시 전, 패딩, 집업 니트, 코트, 정장 자켓 등 리빌모아의 남성복은 오후 3시 전까지 결제시 명절 전에 배송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정육 및 과일 세트는 서울 지역에 한해 23일 오전 8시 이전 결제완료 건까지 당일 퀵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이, 불고기, 국거리, 산적용 등 다양한 부위별로 구성된 횡성한우 세트를 최대 48% 할인해 14만원대부터 마련했다.

보섭이네 푸드의 사과와 배, 혼합세트는 5~7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미처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패션부터 각종 식품 선물 세트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뜻 깊은 선물을 연휴 전 일정에 맞춰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