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9, ‘코리아나 브랜드위크’…인기 화장품 라인 단독 구성 선보여

김수아 기자

2020-01-20 10:52:00

이미지 제공 = G9
이미지 제공 = G9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26일까지 ‘코리아나 브랜드위크’를 열고, 앰플 등 인기 화장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설 선물용으로 안성맞춤인 G9 단독 구성 세트, 1+1 구성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전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을, 일반 회원에게는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ID당 매일 5장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설날을 앞두고 G9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명절 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앰플엔 2020 신년 더블 특가’ 상품으로 ‘펩타이드샷 앰플 30ml’이 1+1로 총 2병이, 그리고 마스크 팩 3장이 함께 구성되어 있다.

스마일클럽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최종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코리아나의 인기상품인 탄력/보습 라인의 ‘엠플엔’ 제품 역시 명절 특별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주름개선과 탄력증진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샷 대용량 앰플’과 비타민C가 함유된 일명 광채 앰플 ‘VC샷 앰플’, ‘히알루론샷 앰플’과 토너, 에멀션, 크림(30ML)으로 구성된 세트는 스마일클럽 최종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다.

‘히알루론샷 대용량 앰플+펩타이드샷 앰플+ VC샷 앰플+토너+에멀션+크림30ml’ 세트 역시 스마일클럽 최종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2020년 신년 스페셜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경우 쇼핑백이 함께 제공돼 선물용으로도 부담 없다.

이외에도 코리아나 브랜드의 ‘앰플엔 퓨리파잉샷 크림클렌져’, ‘호박 효소 필링젤’, ‘히알루론샷 젤크림’, ‘24K앰플’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설 선물용으로 뷰티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G9가 설을 일주일가량 앞둔 최근 이주일(1/3-1/16) 기준으로 작년 설 전 같은 기간(19/2/13-1/26) 대비 화장품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에센스/세럼은 7배(660%) 급증했고, 앰플은 340% 증가했다.

겨울철 보습에 좋은 크림은 81% 증가했고, 특히 안티에이징크림이 183%, 아이크림이 186%, 나이트크림은 130% 각각 신장세를 보이는 등 인기를 끌었다.

G9 영업실 원아경 매니저는 “뷰티제품의 경우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제품으로 꼽히는 만큼 설 명절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며 “코리아나의 인기 제품들로 특별 구성한 이번 신년 스페셜 세트를 쇼핑백과 함께 특가로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