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오토, ‘링크프라이스’ 인수… 온라인판매자 위한 서비스 강화

이병학 기자

2020-01-09 10:17:57

플레이오토, ‘링크프라이스’ 인수… 온라인판매자 위한 서비스 강화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의 자회사인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 기업 플레이오토(대표 김상혁)가 링크프라이스를 인수했다고 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인수는 온라인 판매자들을 위한 서비스 확장과 비즈니스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20여년간의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링크프라이스는 ‘온라인 판매자들을 위한 광고제휴마케팅 서비스와 마켓플레이스 및 포털 키워드광고 판매대행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의 대표적인 기업이다.

링크프라이스는 머천트 400여개와 어필리에이트 200,000여개를 제휴 사이트 회원으로 보유하여, 국내 최대 규모의 제휴 네트워크를 형성, 운영하고 있다. 이로써 광고주와 매체사 간의 효과적인 제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플레이오토는 약 5천여 개 중대형 온라인판매 기업이 이용하고 있을 만큼 업계에서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 평가받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링크프라이스의 마케팅 노하우로 제품 및 서비스 홍보를 제공해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오토의 쇼핑몰통합관리솔루션을 적극 활용해 판매 채널을 확대시켜 쇼핑몰 매출을 한 층 더 증대하는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