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에쓰오일과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한 이벤트 실시

김수아 기자

2019-12-25 00:49:19

사진제공 = 티웨이항공
사진제공 = 티웨이항공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티웨이항공이 연말을 맞아 에쓰-오일과 함께 크리스마스트리 인증과 기내 이벤트 등 다양한 공동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티웨이항공과 에쓰-오일은 동대구 KTX 역내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해 내년 1월 9일까지 운영한다.

에쓰-오일의 캐릭터 이름을 붙인 ‘구도일 트리’를 통해 동대구역을 거쳐가는 사람들에게 여행의 설렘과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전달한다.

트리 설치를 기념해 크리스마스트리 SNS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동대구역에 설치된 구도일 트리의 인증 사진을 촬영한 뒤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해시태그(#에쓰오일, #티웨이항공, #좋은기름좋은여행, #대구에서으라차차)를 포함해 게시물을 올리면 참여 가능하다.


내년 1월 9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완료 후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 국제선 2인 왕복 항공권 (2명), 구도일XLAMY 펜 세트(5명), 구도일 블루투스 스피커(10명), 구도일 낮잠 쿠션(5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티웨이항공 기내에서도 에쓰-오일과 함께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 선사에 나선다.

지난 10월 세 차례에 걸쳐 기내에서 기념일을 맞은 고객, 퀴즈 진행, 릴레이 게임 등 이벤트를 실시해 에쓰-오일 로고 상품인 무드등, 목베개,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선물했으며, 이번 달 27일과 29일에도 기내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며 “에쓰-오일과 함께 동대구역과 기내에서 다양하게 실시하는 이벤트를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