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프라엘 '아낌없이 주는 하얀 겨울 이벤트' 이벤트 실시

김수아 기자

2019-12-04 10:02:21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Pra.L)이 피부장벽이 무너지기 쉬운 겨울을 맞아 풍성한 선물과 최대 7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아낌없이 주는 하얀 겨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내년 1월 31일까지 LG 베스트샵, 백화점 LG전자 매장, 홈플러스, 이마트, 전자랜드, 온라인 공식 판매점 등 전 프라엘 입점 매장에서 프라엘 제품 구매

후, LG전자 홈페이지에 제품 정보를 등록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구매 제품에 따라 사은품과 캐시백 등 알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겨울철 목 탄력이 고민인 고객들을 위해 ‘더마 LED 넥케어’ 구매 혜택을 마련했다.

‘LG 프라엘 넥케어 5종 세트’ (더마 LED 넥케어, 초음파 클렌저, 듀얼 브러시 클렌저, 갈바닉 이온 부스터, 토탈 타이트 업 케어) 구매 시60만원, 더마 LED 마스크를 포함한 ‘LG 프라엘 넥케어 6종 세트’ 구매 시에는 75만원의 캐시백과 함께 초음파 가습기 또는 티 메이커를 선물한다.

더마 LED 넥케어 단품 구매 시에는 캐시백 10만 원을 제공하며, 더마 LED 넥케어를 구매한 모든 고객은 듀얼 모션 클렌저도 받을 수 있다.

‘LG프라엘 플러스 5종 풀세트’와 ‘LG프라엘 플러스 4종 세트’ 구매 시에도 각각 60/40만 원의 캐시백과 함께 초음파 가습기 또는 티 메이커를 추가

증정한다.

프라엘 플러스 단품 구매 시에는 최대 10만 원을 캐시백해 준다.

인기제품만 구매하고 싶은 고객들은 ‘프라엘 플러스 인기제품 미니세트’ 구매혜택을 눈여겨보자.

미니세트 구매 시 프라엘 갈바닉 이온 부스터를 기본 증정하며, ‘미니세트1’ (더마 LED 넥케어, 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 ‘미니세트2’ (프라엘 플러스 더마 LED 마스크, 프라엘 플러스 토탈 타이트 업 케어) 구매 시 각각 20/15만 원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LG 프라엘 관계자는 “실내외의 급격한 온도차로 피부 면역력이 떨어지는 겨울이 시작되면서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프라엘이 마련한 푸짐한 혜택과 함께 속부터 탄탄하게 채우는 영양 공급으로 피부를 위한 월동 준비도 알뜰하게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은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가능하게 해 국내 홈 뷰티 시장의 혁신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토탈 타이트 업 케어(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초음파

클렌저(클렌징) ▲더마 LED 넥케어(목 피부 수분, 탄력) 등 겨울철 피부장벽을 지켜 줄 6종으로 구성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