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여성복 PB 겨울 아우터 신상품 출시

김수아 기자

2019-11-14 09:53:28

이미지 제공 = 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이미지 제공 = LF 트라이씨클 하프클럽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아침 기온이 영하권으로 떨어지는 등 입시 한파가 찾아오면서 오는 17일까지 자체 브랜드(PB) 겨울 신상 아우터 런칭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하프클럽 PB인 TNGTW, 모어(MORH), 모그핑크가 참여해 F/W 대표 아이템인 무스탕과 구스다운 패딩 등을 최대 77% 세일한다.

하프클럽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PB의 겨울 아우터 제품과 함께 무스탕과 구스다운 3종씩을 추천상품으로 구성했다.

롱코트 스타일의 무스탕과 벨티드 디자인의 패딩 등 트렌디한 제품을 엄선했다.

무스탕과 패딩 외에도 다양한 디자인의 코트를 만나볼 수 있다.

11월 한달간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회원 등급별로 2,000원 중복쿠폰을 매일 1~2장씩 제공하고, 11월 신규 가입 후 첫 구매 고객에게는 20% 앱 전용 쿠폰을 준다.

출석 체크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도 지급한다.

17일까지는 매일 다른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7% 장바구니 쿠폰 이벤트가 열린다.

14일 캐릭터와 잡화·주얼리, 15일 스포츠·캐릭터, 16일 라이프·언더웨어, 17일 스포츠·트렌드 순으로 진행되며, 각 카테고리 제품 구매시 쿠폰을 이용할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제품 실착 사진을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당신의 핏’ 코너로 준비해 쇼핑 편의를 높였다”면서 “추워진 겨울 날씨에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대의 PB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