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토커피·아이돌픽 2차 음원 이벤트 1위 ‘헨리’ 단독 스트리밍 진행

이병학 기자

2019-11-14 16:00:00

셀렉토커피·아이돌픽 2차 음원 이벤트 1위 ‘헨리’ 단독 스트리밍 진행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셀렉토커피와 아이돌픽이 다시 만나 진행한 2차 음원 이벤트에서 가수 ‘헨리’가 최종 1위를 차지했다. 이에, 셀렉토커피 측은 전국 약 80여개 셀렉토커피 매장에서 22일부터 23일까지 2일간 헨리의 음원을 동시 스트리밍하고, 관련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번 셀렉토커피-아이돌픽 음원 이벤트는 지난 10월 21일부터 11월 10일까지 약 3주간 동아닷컴의 스타 투표 앱 서비스 ‘아이돌픽’에서 투표를 진행했다. 1차 음원 이벤트의 주인공이었던 가수 ‘강다니엘’이 투표 종료 3일 전까지만 해도 우세했지만, 치열한 접전 끝에 가수 ‘헨리’가 2배 이상 득표로 1위를 차지하며 이번 2차 이벤트의 주인공이 됐다.

따라서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2일간 전국 셀렉토커피 80여개 매장에서 헨리 관련 음원을 동시 스트리밍하는 이벤트를 열 계획이다. 1차 음원 이벤트의 성원을 고려해 이벤트 기간을 늘리고 전국 60개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이번 2차 이벤트가 예상을 뛰어넘는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80여개 매장으로 확대 적용하게 됐다.

이벤트에 참여할 80여개 매장에서는 행사 당일 음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음료 1잔당 아이돌픽 포토기사카드를 1매씩 제공할 예정이다. 이 포토기사 카드는 팬심(心)을 공략하기 위해 2일간 각각 다른 2종의 이미지로 준비했다.

이 밖에도, 매장 내 이벤트 포스터를 부착할 예정이며, 음원 이벤트와는 별도로 SNS 인증 이벤트도 연다. 행사 당일 셀렉토커피 매장 내 이벤트 포스터나 아이돌픽 포토기사카드를 셀렉토커피 음료와 함께 촬영해 SNS에 인증한 후, 셀렉토커피 공식 계정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셀렉토커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진행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셀렉토커피 홈페이지나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뮤지컬 티켓(아이다, 자메이카 헬스클럽, 우리집에 왜왔니?), 셀렉토커피 금액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음원 이벤트 진행 매장은 셀렉토커피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아이돌픽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