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코리아, 겨울 시즌 원두 ‘홀리데이 블렌드’ 출시

김수아 기자

2019-11-12 10:28:17

이미지 제공 = 커피빈코리아
이미지 제공 = 커피빈코리아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대표 박상배)’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겨울 시즌 원두 ‘홀리데이 블렌드’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커피빈은 자체 블렌딩 공법을 통해 시즌마다 새로운 맛과 풍미의 원두를 선보이고 있다.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하는 것은 물론 매장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한정 기간 드립 커피로 제공하고 있다.

홀리데이 블렌드 원두는 중남미의 대표적인 커피 생산국인 코스타리카, 브라질, 과테말라, 멕시코의 최상 원두를 자체 블렌딩 기술을 바탕으로 혼합한 제품이다.

다크 로스트된 원두로 진한 맛과 풍미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적당한 바디감을 지닌 홀리데이 블렌드는 처음 맛볼 때는 다크 초콜릿의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캐러멜의 달콤한 끝 맛으로 마무리된다.

약간의 톡 쏘는 특이한 맛을 바탕으로 커피 애호가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커피빈은 온·오프라인에서 판매하고 있는 원두를 더욱 편리하게 드립 커피로 즐길 수 있도록 매장에서 원두 분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드립퍼와 원두 계량 스푼도 함께 증정하고 있어 집에서도 프리미엄 커피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홀리데이 블렌드 원두는 겨울 시즌 동안 매장에서 드립 커피로 제공된다.

커피빈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이름처럼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을 가득 머금은 홀리데이 블렌드 원두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블렌드 원두의 특성상 복합적인 향을 가진 커피들이 균형 잡힌 특색 있는 맛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