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이벤트 진행한다

정지원 기자

2019-09-15 09:55:44

우리은행‘우리 외화바로예금’신규 가입 고객 이벤트 실시 캠페인 이미지
우리은행‘우리 외화바로예금’신규 가입 고객 이벤트 실시 캠페인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정지원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난 정말 달라(Dollar) Season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난 정말 달라(Dollar) Season2’ 이벤트는 우리 외화바로예금 신규 가입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내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카드의정석 외화바로체크를 신규하고 이벤트 종료일까지 평잔 USD1,000불 이상을 유지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삼성 UHD TV(1명),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2명),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5명)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조건 충족 시 자동응모 된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해외여행 및 해외직접구매시 보유하고 있는 외화(USD)로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수수료 없이 직접결제가 가능한 상품이며, 해외에서 ATM을 이용해 외화 출금도 가능하다.

우리 외화바로예금과 외화바로체크는 출시 후 단기간에 잔액 15백만불을 달성하고 6천여명의 신규고객을 유치한 상품으로 개인 고객은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예금은 영업점과 인터넷·스마트뱅킹으로 가입 가능하며, 체크카드는 영업점에 방문하여 신청 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대표상품으로 자리매김한 우리 외화바로예금 가입 고객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최신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지원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