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대만 숙소 3박 예약 시 1박 무료' 프로모션 실시

김수아 기자

2019-09-01 08:26:48

야놀자 대만 숙소 3박 예약 시 1박 무료 프로모션 이미지
야놀자 대만 숙소 3박 예약 시 1박 무료 프로모션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9월 한 달간 ‘대만 숙소 3박 예약 시 1박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대만 숙소를 3박 이상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1박 평균가를 야놀자 포인트로 환급한다. 취소 불가 상품 예약 시 10월 2일(수)에, 취소 가능 상품 예약 시에는 투숙 완료일 기준 익월 첫째 주에 지급한다.

대만 인기 호텔 특가전도 실시한다.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시티즌엠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등 주요 관광지 인접 호텔 20여개를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인다. 그 외에도 가성비 좋은 캡슐호텔과 호스텔을 최저 1만원 대에 판매한다.

또한, 여행 준비 시 참고할 수 있는 여행 정보 콘텐츠를 제공한다. 야놀자 캐스트를 통해 대만의 관광 명소, 유명 맛집이 포함된 3박 4일 여행 코스 등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5만원, 10만원, 20만원 이상 등 가격대별 인기 숙소도 선별해 추천한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다가오는 가을, 인기 여행지인 대만으로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도 누구나 마음 편히 떠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