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추석맞이 무료 조식 등 ‘황금 연휴 특별 이벤트’ 선봬

김수아 기자

2019-08-30 19:38:22

퀸 코너 프리미엄 룸(Queen Corner Premium Room)
퀸 코너 프리미엄 룸(Queen Corner Premium Room)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제스트 무료 2인 조식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골든 홀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진행되는 ‘골든 홀리데이 이벤트’는 해당 기간동안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제스트 뷔페 2인 무료 조식 바우처(9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선착순 고객 20명에게는 아쿠아플라넷 63이용권과 63아트 이용권이 포함된 63종합권을 추가 증정, 추석 연휴 호캉스를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다. 63 종합권은 패키지당 최대 티켓 3장(10만원 상당)을 제공하며, 이용 연령에 대한 제한은 없다.

총 19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골든 홀리데이 이벤트’는 다가오는 추석과 황금연휴를 사랑하는 가족들 혹은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 계획하는 분들께 놓칠 수 없는 기회이다. 이 프로모션의 투숙기간은 9월 6일부터 15일까지이다. 이 이벤트는 전화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하다. 기타 프로모션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되며, 할인 및 멤버십 적립 등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하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Zest)는 가족 식사 및 모임을 부담없이 계획할 수 있도록 연휴 기간 풍성한 뷔페를 6만원 미만으로 즐길 수 있는 ‘제스트 골든위크’를 진행한다.

콘래드 서울의 객실은 서울 시내 동급 객실중 가장 넓은 48㎡를 기본으로 하며, 한강을 바로 내려다 볼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특히, 퀸 코너 프리미엄 룸은 코너에 위치해 180도로 펼쳐진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며, 퀸 사이즈 침대 두 개가 배치되어 가족과 함께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전 객실, 네스프레소 에스프레소 머신, ‘상하이 탕’을 비롯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세 가지 바스 용품 등이 구비되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콘래드 서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하면 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