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포인트, 블랙야크 제휴 프로모션 '포인트백'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19-08-14 07:13:30
center
엘포인트 프로모션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3,900만 회원을 보유한 국내 1위 통합 멤버십 엘포인트(L.POINT)가 블랙야크 제휴 프로모션으로 8월 말까지 포인트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블랙야크 전 브랜드에서 상품 구매 시 1만 엘포인트 이상을 사용하면 1만 포인트를 돌려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5개 브랜드에서 사용한 포인트 금액은 합산 가능하며, 인당 1회 적용된다. 포인트는 오는 9월 26일 일괄 지급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시기를 맞아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블랙야크, 블랙야크키즈, 힐크릭, 나우, 마모트 등 ㈜블랙야크의 전 브랜드가 참여, 엘포인트 회원들이 등산 의류 및 잡화는 물론 캠핑용품, 골프웨어 등 다양한 아웃도어 용품을 알뜰하게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엘포인트 앱에서 이달 말까지 블랙야크 특별 할인쿠폰 2종도 선착순 증정한다. 쿠폰은 블랙야크 전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과 인하상품 추가 10% 할인쿠폰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엘포인트 앱 쿠폰메뉴에서 발급 받을 수 있다. 사용 기간은 9월 15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포인트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승준 롯데멤버스 마케팅부문장은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는 만큼 엘포인트 회원들이 인기 아웃도어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밀착형 브랜드와 함께,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더 큰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