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육군 3군단 위문 방문…5,000만원 상당 후원금·물품 전달

김수아 기자

2019-08-01 16:02:41

육군 3군단 위문 단체사진.(앞줄 왼쪽에서 네번째 박상근 3군단장, 다섯번째 전중규 호반건설 부회장). / 사진 제공 = 호반건설
육군 3군단 위문 단체사진.(앞줄 왼쪽에서 네번째 박상근 3군단장, 다섯번째 전중규 호반건설 부회장). / 사진 제공 = 호반건설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호반건설이 1일 육군 3군단을 방문해 후원금과 위문품을 전달하고 장병들을 격려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박상근 3군단장, 전중규 호반건설 부회장 등 3군단 관계자, 호반건설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호반건설은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부대 발전을 위해 러닝머신, 체육비품, 피자 150판 등 5,000만원 상당의 후원금과 물품을 전달했다.

박상근 3군단장은 “‘1사 1병영’ 협약을 맺은 호반건설에서 꾸준하게 지원해 주셔서 장병들의 복무 여건이 향상됐다”며 “앞으로도 3군단과 호반건설이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진행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중규 호반건설 부회장은 “험준한 동부전선에서 국가 방위를 위해 불철주야 헌신하는 박상근 군단장님과 모든 장병들께 새삼 감사드린다”며 “저희의 방문과 지원이 군장병들의 혹서기 임무 수행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이날 전달식에 앞서 호반그룹의 플랜에이치벤처스는 ‘스타트업 트렌드와 창업’을 주제로 특별 강의를 진행했다. 4차 산업혁명시대의 사업별 변화, 국제 기술 트렌드, 스타트업 성공 요소 등의 내용은 전역을 앞둔 장병들의 호응을 얻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