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카드의 정석 유니마일’ 제휴 기념 5만원 청구 할인 프로모션

기사입력 : 2019-07-11 07:22:26
center
사진 제공 = 에어부산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에어부산(사장 한태근)이 우리카드와 함께 ‘카드의 정석 유니마일(UniMile)’ 제휴 기념으로 5만 원 청구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손님이 에어부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10만 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5만 원을 청구할인해주는 이벤트이다. 대상자는 7월 31일까지 ‘카드의 정석 유니마일’카드로 에어부산 항공권을 결제한 손님이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드의 정석 유니마일’카드는 지난 2일 우리카드에서 출시한 저비용항공사 통합 포인트 적립 카드이다. 이 카드는 국내외 공항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더 라운지 멤버스(유니온페이 브랜드 발급 시 제공)’혜택을 제공하며, 에어부산 항공권 예매 때 이용할 수 있는 ‘유니마일’포인트도 최대 3% 적립 가능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유일하게 에어부산만 ‘유니마일’카드 소지자에게 위탁수하물 우선 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이벤트 기간 ‘유니마일’카드로 10만 이상 항공권을 결제하여 위탁수하물 우선 처리 서비스와 5만 원 청구할인 혜택을 동시에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