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남주혁 커피와 함께하는‘디저트 페어링’ 진행

2019-06-19 06:34:57

투썸플레이스,  남주혁 커피와 함께하는 ‘디저트 페어링’/사진출처=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남주혁 커피와 함께하는 ‘디저트 페어링’/사진출처=CJ푸드빌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CJ푸드빌이 2대주주로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두가지 원두의 아메리카노와이에 어울리는 디저트를 페어링해최대 25%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디저트 페어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달 30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하는 이 행사는 투썸의모델 남주혁이 추천하는 두가지 원두의 매력을 더욱 살려주는 투썸플레이스의 디저트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기획했다.

원두의 진한 풍미를 살린 묵직한 바디감의‘블랙그라운드’와는 ‘떠먹는 아이스박스’, ‘레드벨벳피스’, ‘벨지안가나슈피스’를 추천한다. 화사한 산미와 부드러운 단맛이 조화로운 ‘아로마노트’ 원두에는 ‘떠먹는 티라미수’, ‘뉴욕치즈 피스’, ‘퀸즈캐롯피스’가 잘 어울린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달부터 모델 남주혁과 함께 한 신규TV 광고를 시작으로 브랜드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업계 최초로 선보인 ‘원두 이원화’ 서비스를 통해고객 선택 폭을 넓히고 같은 메뉴도 원두에 따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차별성을 강화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두 가지 원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기분과 취향에 맞는 원두를 고르고 투썸 케이크와 함께 최고의 조합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