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세계적 패션 아이콘 ‘줄리펠리파스’와 협업…타임 ‘줄리 펠리파스’ 선봬

기사입력 : 2019-05-22 08:42:53
center
그리스 스페체스 섬에서 촬영한 '줄리 펠리파스' 컬렉션 모습. 사진은 맥시 스커트세로 이미지 / 사진 제공 = 현대백화점그룹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여성복 브랜드 타임(TIME)이 ‘줄리 펠리파스’콜라보 여름 컬렉션 18개 모델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컬렉션은 유명 스타일리스트이자 우크라이나 ‘보그’ 잡지의 패션 디렉터인 ‘줄리 펠리파스(Julie Pelipas)’와 협업한 것으로, ‘줄리 펠리파스’는 최근 가장 주목 받는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17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어를 보유하고 있다.

한섬 관계자는 “줄리 펠리파스의 패션 관련 커리어뿐 아니라 인생과 휴식, 라이프스타일 등이 타임이 지향하는 여성상과 잘 맞는다”며 “타임은 ‘삶의 밸런스를 유연하게 조절하는 여성상’을 갖고 있는 만큼 이번 협업 컬렉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섬은 이번 여름 시즌에 원피스(4개 모델)‧자켓(3개 모델)‧팬츠(3개 모델) 등 총 18종의 ‘줄리 펠리파스’ 컬래버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벨트가 들어간 시원한 소재의 맥시 스커트, 화사한 색상의 더블 버튼 재킷, 앞 부분에 꼬임으로 포인트를 준 시원한 소재의 셔츠 드레스, 손목 부분에 패치를 붙인 헤리티지 자켓 등이 있다.

타임의 ‘줄리 펠리파스’ 컬래버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무역센터점 등 전국 55개 타임 매장 및 더한섬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섬 관계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고객에게 멋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제안하기 위해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과의 협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타임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과 글로벌 패션 트렌드와의 조화를 통해 ‘K패션’을 대표하는 여성복으로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center
헤리티지 자켓 가로 이미지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