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우수 경영 주유소·충전소 ‘챔피언스 클럽’ 시상후 격려

2019-04-24 18:48:57

2019년 S-OIL 챔피언스 클럽 시상식 후 S-OIL 오스만 알 감디 CEO(가운데)와 대상 수상자인 군산 흥남주유소 박청동 대표(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S-OIL
2019년 S-OIL 챔피언스 클럽 시상식 후 S-OIL 오스만 알 감디 CEO(가운데)와 대상 수상자인 군산 흥남주유소 박청동 대표(오른쪽)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 제공 = S-OIL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S-OIL(대표 오스만 알 감디)은 24일 인천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2019년 S-OIL 챔피언스 클럽’ 시상식을 열고 우수한 경영성과를 낸 주유소와 충전소를 격려했다고 밝혔다.

S-OIL은 이날 정품정량 판매 등 우수한 고객 서비스로 탁월한 경영 성과를 창출한 전북 군산 흥남주유소(대표 박청동)에 대상을 시상하는 등 ‘S-OIL 챔피언스 클럽’으로 선정된 52개 주유소와 충전소에 상장과 기념패를 수여했다.

S-OIL 오스만 알 감디 CEO는 “경쟁 심화로 더욱 어려워진 경영환경에서도 지난해 S-OIL은 창사 이래 가장 높은 내수 점유율을 달성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두었고, 이는 창의적이고 헌신적으로 노력한 주유소와 충전소 운영인 등 모든 S-OIL 가족 덕분”이라며 감사를 표했다.

그는 이어 “계열 주유소와 충전소들이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현장 중심의 정책을 적극 펼쳐 나가겠다”는 의지를 비쳤다.

S-OIL은 ‘챔피언스 클럽’ 선정제도를 비롯해 고객분석시스템 운영, 제휴카드 확대 등 다양한 주유소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계열주유소와 긴밀한 유대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과 모바일 상품권 판매, 클린업 캠페인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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