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청산 슬로걷기축제’준비 박차!

D-3일, 즐길거리, 추억만들기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2019-04-03 13:55:57

[빅데이터뉴스 오중일 기자]
완도군(군수 신우철)은 ‘2019 청산도 슬로걷기축제’D-3일 행사를 앞두고 지역 공무원과 청산면 주민들이 볼거리 즐길거리, 추억 만들기등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를 하고 있다.
완도군,‘청산 슬로걷기축제’준비 박차!


‘슬로걷기축제’행사 준비는 서편제 세트장 일원에 유채꽃 단지를 조성해서 축제기간 동안 유채꽃이 만개 하고 휴경 농지 및 도로변에 리빙스턴데이지, 펜지 등 꽃묘 2만 본을 식재하고 화단 및 포토존 등을 설치하여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슬로걷기축제 행사는 청산도 일원에서 열리고, 청산도를 찾는 외지 관광객들에게는‘느림의 미학’을 즐길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공무원과 지역봉사단체가 뜻을 모아 대대적인 환경정비, 청소를 마쳤다.

‘2019 청산도 슬로걷기’축제는 오는 4월 6일부터 5월 6일까지 ‘느림은 행복이다.’는 주제로 힐링 여행, 나눔 여행, 공정여행, 가치 있는 여행 등 4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청산 슬로시티 축제는 세계슬로걷기길 1호인 청산도 슬로길 11코스를 완보하는 ‘청산완보’와 ‘청산도 힐링토크’, ‘유채꽃정원 버스킹’, ‘범바위 기 체험’등 50여 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오는 13일 토요일 오후 2시에는 서편제길 입구 특설 무대와 봄의 왈츠 세트장 일원에서 개막 행사가 열린다.

군 관계자는 “금년 청산도 슬로걷기축제는 그 어느 해보다 많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청산을 찾는 관광객에 큰 만족감을 줄 것이다.”며 “특히 청정지역인 청산에서 좋은 기운을 많이 받고 느림의 여유를 만끽하고 힐링하고 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