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SNH48 7SENSES, 오는 27일 '쇼 챔피언'서 첫 데뷔 무대 선보인다...'본격적인 한국 활동 알리다'

이상철 기자

2019-02-21 16:56:28

중국 걸그룹 SNH48 7SENSES
중국 걸그룹 SNH48 7SENSES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중국 걸그룹 SNH48의 유닛 '7SENSES(세븐센세스)'가 정식적으로 한국 활동 소식을 알린 바에 이어 오는 27일 MBC 뮤직 '쇼 챔피언' 출연을 확정 짓고 한국에서 첫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7SENSES(세븐센세스)'측은 21일(오늘) "7SENSES가 오는 2월 27일에 MBC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한국 데뷔를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현재 'SWAN'의 사전 투표 시작했으니 많은 관심 및 응원을 부탁드립니다"고 한국 첫 음악방송 데뷔 소식을 전했다.

SNH48의 유닛 '7SENSES(세븐센세스)'는 오는 23일에 진행되는 첫 한국 팬사인회에 참석하기 위해 21일(오늘) 오전 많은 팬들의 입국 환영을 받으며 인천국제공항 제 1터미널을 통해 입국 한 바가 있다.

특히, '7SENSES(세븐센세스)'는 쉬쟈치, 다이멍, 장위거, 천린, 쟈오위에, 콩샤오인, 쉬양위줘가 속한 중국 걸그룹 SNH48의 7인조 파생 그룹으로 멤버 개요 결성 배경 SNH48 파생 유닛 중 본격 한류풍 컨셉이 특징인 유닛으로 알려진 가운데 지난년도 8월말 경에 열린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신한류 해외 엔터테이너상을 수상받아 화제를 모은 바가 있는 가운데 한국 첫 음악방송 출연 소식에 많은 팬들의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정식적으로 한국 활동 소식을 전한 중국 걸그룹 SNH48의 유닛 '7SENSES(세븐센세스)'는 오는 23일에 진행되는 팬사인회에서 한국 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사진: 빅데이터뉴스 DB]

이상철 기자 star_j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