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폴드, 출근길 쏠리는 이목...벌써 삼성 폴더블폰에 열광하는 이들

유태훈 기자

2019-02-21 08:06:21

출처 : 갤럭시 폴드 삼성 폴더블폰 기대감 커지는 외관 / 삼성전자
출처 : 갤럭시 폴드 삼성 폴더블폰 기대감 커지는 외관 / 삼성전자
[빅데이터뉴스 유태훈 기자]
갤럭시 폴드가 대중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우리나라시간으로는 이른새벽에 모습을 드러낸 삼성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에 출근시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늘 세로운제품의 처음공개되면 수많은 이들의 눈길이 자연스레 향하는것은 당연지사지만 벌써부터 삼성 폴더블폰의 앞서가는 신기술력에 벌써부터 열광하는 이들이 늘어날 정도다.

미국 샌프란시스코 빌 그레이엄 시빅 센터(Bill Graham Civic Auditorium)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19'에서 새로운 모바일 카테고리의 탄생을 알리는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 폴드를 전격 공개했다.
갤럭시 폴드는 세계 최초로 7.3형 인피니티 플렉스 디스플레이(Infinity Flex Display)를 탑재했으며, 접었을 때는 4.6형의 커버 디스플레이를 갖춘 컴팩트한 사이즈의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보다 약 50% 정도얇은 디스플레이이며, 화면을 분할해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여러 개의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등의 장점이 돋보인다.
오는 4월26일 출시되며 예상 가격은 1980달러(약 222만원)로 알려졌다.

유태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결과에 대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