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인증 받은 건강식품 기업, ‘네이처가든’

2019-01-31 15:57:58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 인증 받은 건강식품 기업, ‘네이처가든’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대한민국 우수 건강식품 기업 네이처가든이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선정한 경영혁신형 중소기업(Main-Biz)으로 선정됐다.

메인비즈(Main-Biz)는 Management(경영), Innovation(혁신), Business(기업)의 합성어로,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으로 인증 받은 기업을 지칭한다.

이는 제품 및 공정 중심의 기술 혁신과 달리, 마케팅 및 조직 혁신 등 비기술분야의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을 육성하기 위해 중소기업기술혁신촉진법 제 15조의 3에 의거하여 도입된 제도다.

산성경영체제 인증심사에 의하여 기업의 생산성경영체제를 진단하고 개선과제를 도출하며, 다양한 컨설팅 및 교육 지원을 통해 기업의 생산성을 향상시켜 나갈 수 있도록 시행되고 있다.

메인비즈 획득에 성공한 네이처가든은 건강식품 기업으로 믿을 수 있는 자연소재 브랜드인 오가닉가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뉴트리가든, 홍삼 전문브랜드인 정원삼, 그리고 다이어트 전문브랜드인 미스글로우를 운영하고 있다.

네이처가든 김대현 대표는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메인비즈 인증을 획득해 지속적인 경영혁신과 가치 혁신을 통해, 안정적으로 성장한 기업임을 보여줌과 동시에 미래성장 가능성까지 인정받게 되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이후에도 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이처가든은 자연보존 캠페인에 앞장서기 위해 매년 그린프라이데이 캠페인을 실시, 행사 판매 수익금 전액을 환경보호단체인 WWF(세계자연기금)에 기부하고 있다.

이 밖에 네이처가든 기업이념 및 사회적 기업활동, 전개 브랜드 제품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