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아이오, 블록체인 투명성 협회 실제 거래량 10위 집계

이병학 기자

2018-12-24 11:42:07

게이트아이오, 블록체인 투명성 협회 실제 거래량 10위 집계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게이트아이오가 블록체인 투명성 협회(BTI, Blockchain Transparency Institute)에서 발표한 12월 최신 보고에서 실제 거래량 순위 10위를 차지했다.

BTI는 조작된 거래량을 필터링하기 위한 알고리즘을 연구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는 기관이다. BTI는 암호화폐의 올바른 생태계 조성을 위해 데이터의 진실성 및 정확성을 확보하여 투명성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BTI는 이번 조사에서 80% 이상의 데이터가 조작된 거래량을 밝혀냈다. 이에 다수의 암호화폐 거래소가 BTI의 감시 리스트에 포함됐다.

게이트아이오는 설립 이래로 보안성이 뛰어난 암호화폐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해킹·자금 유출 가능성을 원천 차단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 처리가 가능한 입출금 자동화 기능과 보안성을 높인 월렛(Wallet)기술을 바탕으로 암호화폐 보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 암호화폐의 하락세에도 게이트아이오는 조작 없는 정직한 암호화폐 거래량을 고집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의 장기적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 기술 개발을 심화시키는데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

게이트아이오 테크놀로지팀 관계자는 "전 세계 거래소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혁신적인 거래 기술을 도입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투명하고 정직한 신념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이념을 지켜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병학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