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보육 시설 아동들과 함께 성탄파티 진행

19일, 무연고 아동과 지역아동복지센터 아동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성탄파티’ 진행
집밥 캠페인의 연장선… ‘어린이의 꿈·건강·행복 응원’ 이라는 가치 실현
팽경인 대표와 임직원이 보육 시설에 직접 방문… 평소 좋아하는 집밥을 함께 만들며 식사 함께해

기사입력 : 2018-12-20 13:13:20
center
테팔 은평천사원에서 테팔과 함께하는 즐거운 성탄파티 행사 진행
[빅데이터뉴스 최민영 기자]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편리한 생활을 디자인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보육 시설과 지역아동복지센터의 아동들을 방문해 성탄 선물을 전달하고 함께 음식을 만들며 즐거운 저녁 식사를 하는 ‘테팔과 함께하는 즐거운 성탄파티’ 행사를 19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테팔이 매년 추진하고 있는 집밥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어린이의 꿈·건강·행복 응원’이라는 가치를 실현하고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협업을 통해 7년 동안 무연고 아동들과 매년 연말을 함께 하고 있다.

올해로 7년째인 이 날 성탄파티에는 테팔 팽경인 사장을 비롯 임직원들이 직접 은평구에 위치한 은평천사원을 방문했다. 임직원들은 아이들이 평소 갖고 싶어했던 선물을 준비하고 직접 손편지를 작성해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즐거운 성탄 분위기를 오랫동안 느낄 수 있도록 천사원 내부를 성탄 장식으로 꾸미고 아이들이 평소 좋아하는 샌드위치와 베이컨떡말이 등 집밥을 함께 만들어 먹는 뜻깊은 시간을 이어 갔다.

테팔은 집밥을 함께 나누면서 서로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표현하고 소통하자는 취지 아래 ‘테팔 집밥 캠페인’을 펼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집밥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최민영 기자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