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2차 이미지 티저 공개..'청순하면서도 상큼상큼'

이상철 기자

2018-11-16 00:44:07

걸그룹 네이처
걸그룹 네이처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컴백을 앞두고 있는 걸그룹 네이처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의 2차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지난 주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1차 이미지 티저를 공개한 네이처는 이번 주 공식 SNS를 통해 3일간 2차 이미지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2차 이미지 티저의 첫 주자로 루, 채빈, 로하가, 두 번째 주자로 오로라, 가가, 선샤인이, 마지막으로 14일 하루, 유채, 새봄의 이미지 티저가 공식 SNS에 게재되어 9명 멤버 전원의 이미지 티저 추가 공개를 마무리 했다.

1차로 공개된 이미지 티저에서 활동적인 스쿨룩 이미지를 연출한 반면, 금번 공개된 사진들은 핑크빛 배경과 화려한 의상으로 연출되어 또 다른 '파티걸'의 분위기를 자아낸 가운데 리더 루는 호피무늬를 연상케 하는 의상을 입어 성숙함을 물씬 자아내고, 중국인 멤버 가가는 총모양 손짓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며 밝게 웃어 보이며 특유의 상큼미를 자랑했으며, 오로라는 팬들이 붙인 별칭인 네이처의 여신답게 차분한 눈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고혹미를 뽐냈다.

한편, 다가오는 컴백을 앞두고 있는 상큼발랄한 매력의 걸그룹 네이처는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