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쿤, 서프라이즈 응원…무학여고 찾아 수능 응원 ‘훈훈’

박지희 기자

2018-11-14 14:42:38

코쿤, 서프라이즈 응원…무학여고 찾아 수능 응원 ‘훈훈’
[빅데이터뉴스 박지희 기자]
개그 아이돌 코쿤(KOKOON)이 고3 수험생들을 찾아 서프라이즈 응원을 펼쳤다.

14일 오전 코쿤(전재민·이창한·강주원·김태길·다나카 료)은 서울 성동구 무학여고를 찾아 장행식을 진행하는 고3 학생들에게 깜짝 개그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수능을 응원했다.

비밀리에 진행한 이번 무대에서는 코쿤의 데뷔 싱글 ‘뭐라고?’와 예능감 넘치는 멘트들로 학생들을 사로잡았다. MC를 맡은 정찬민과 함께 약 10분 동안 학생들과 즐거운 시간들을 이어나갔다. 깜짝 행사였지만 학생들의 열렬한 반응이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코쿤은 “수능 응원과 함께 고3 학생들에게 웃음을 전달하고 오니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기대 이상으로 저희를 반갑게 맞아주셔서 울컥했다. 앞으로도 열심히 달려가는 코쿤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깜짝 이벤트는 코쿤 공식 유튜브에도 업로드 돼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함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코쿤은 ‘개그를 기반으로 하는 아이돌’이라는 콘셉트로 윤소그룹의 수장 코미디언 윤형빈과 일본 엔터테인먼트 요시모토흥업이 제작했다. 코쿤은 개그 무대에 오를 뿐만 아니라 음반도 발표하며 개그맨과 아이돌로의 활동을 활발히 병행하고 있다.

한편 코쿤은 데뷔 이후 ‘신인식당2’와 ‘코미디 빅리그’, ‘코미디위크 인 홍대’, ‘제 6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지희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