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탑스, 애절한 감성 돋보인 ‘방구석 사랑’ MV 2차 티저 전격 공개

박지희 기자

2018-11-13 10:17:03

트리탑스, 애절한 감성 돋보인 ‘방구석 사랑’ MV 2차 티저 전격 공개
[빅데이터뉴스 박지희 기자]
보컬그룹 트리탑스(반형문, 장유준, 김일군, 이우곤)가 한층 더 애절해진 감성으로 돌아왔다.

트리탑스는 지난 12일 공식 SNS 채널에 새 싱글 '방구석 사랑'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배우 최시훈의 이야기를 더 심도 있게 담아냈다. 최시훈이 정다원, 이우곤과 함께 했던 과거를 회상하는 장면이 등장하기도 하고, '해나를 잘 부탁한다'는 내용의 편지를 읽는 최시훈의 눈물 연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지난 싱글 '비라도 내리면'과 연결되는 이야기는 두 남자와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보여준다. '방구석 사랑' 역시 서정적인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의 조화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어 갈 예정이다.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배우 정다원은 '너의 결혼식', '간신', '관상' 등 여러 영화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시훈은 모델 출신 배우로 연기와 모델 활동, 화보 등 여러 분야에서 다양하게 재능을 보이고 있다. 또한 뮤직비디오는 Tomoyuki Numasawa aka WHYTE가 연출을 맡아 감성적이고 섬세한 연출로 트리탑스와의 환상적인 시너지를 완성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트리탑스의 신곡 '방구석 사랑'은 오는 16일 정오 공개된다.

박지희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