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외식기업 ‘캘리스코’,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이병학 기자

2018-10-17 09:00:00

글로벌 외식기업 ‘캘리스코’,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17년간 외식사업 분야에서 경험과 노하우를 쌓아온 글로벌 외식 전문 기업 캘리스코(대표이사 구지은)가 2018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캘리스코는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에서 분사한 기업으로서 HMR 상품 개발, 편의점 상품 개발 등 다양한 사업 영역 확장을 통해서 해외 시장 진출 및 종합 식품기업으로 발돋움해 나가고 있다.

현재 정통 프리미엄 돈카츠 사보텐, 모던 경양식 히바린, 캐주얼 멕시칸 QSR 타코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인천공항, 유명 백화점, 쇼핑몰, 로드샵 등에 1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공개 채용 모집 분야는 경영관리(회계, 심사), 유통영업관리, 해외사업기획, 외식경영, 상품기획, 해외 및 국내 마케팅, R&D(제품개발, 메뉴개발), 구매, 무역업무(수입, 수출) 등이며, 캘리스코가 추구하는 사업 영역의 확장과 글로벌 기업으로서 발전을 같이 할 수 있는 인재를 채용하는데 목적이 있다.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인성검사를 포함한 1차, 2차 면접으로 진행되며 입문교육을 거쳐 각 부서별로 배치된다. 입사 지원은 각 채용사이트(잡코리아, 사람인) 또는 사보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50년 전통 사보텐만의 조리노하우, 타코벨의 체계적인 글로벌 QSR 시스템, 힐링을 테마로 한 히바린에서 선보이는 창의적인 메뉴 등은 캘리스코만의 최대 장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전개하고 있는 신사업(HMR, 식품유통)은 발전 가능성이 매우 높은 분야로 평가하고 있다. 특히 이번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단계별 교육 프로그램을 계획하고 있으며 4주간에 걸친 교육과정을 통해 체계적인 실무 경험을 쌓을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주요 채용사이트 및 사보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병학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