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 한우 추석선물세트 예약판매 실시

이경훈 기자

2018-08-31 14:15:38

영월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 한우 추석선물세트 예약판매 실시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영월맛집 다하누한우프라자가 한가위를 앞두고 명품 한우선물세트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8월 31일 밝혔다.

영월다하누촌(영월다한우촌)에 위치한 다하누한우프라자는 한우농가에 방문하여 엄선한 소를 직접 도축한 뒤 판매하는 곳이다. 1, 1+, 1++등급 소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영월여행 시 가볼만한곳으로 꼽힌다.

다하누한우프라자 추석선물세트를 사전 예약할 경우 한우 부위와 품목을 원하는 대로 특별 주문할 수 있다. 한우 등심, 안심, 꽃갈비살, 살치살, 채끝살, 업진살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된 한우선물세트로 주변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회다.

이 밖에 영월한우마을에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강 래프팅, 패러글라이딩, 화석박물관 등 영월 관내 체험장 이용권을 지참한 고객은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한우를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다하누한우프라자 본점 옆에는 정육식당이 마련돼 상차림 비용 4천 원만 내면 직접 한우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다. 한우구이 외에도 육회비빔밥, 갈비탕 식사류까지 준비돼 영월맛집을 찾는 이에게 권할 만하다.

한편 추석선물세트는 영월가볼만한곳 다하누한우프라자 매장과 네이버 스토어팜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