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담은 수제 깔라만시, 에이프릴 채경의 선택

이경훈 기자

2018-08-30 01:00:00

자연을 담은 수제 깔라만시, 에이프릴 채경의 선택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유난히 무더웠던 이번 여름 날씨 덕분에 여전히 돌아오지 않는 체력과 씨름하는 사람들이 많다. 많은 직장인들이 이를 위해 비타민이나 영양식들을 챙겨 먹는 편 이라고는 하지만, 실제 합성비타민의 경우 흡수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체감 효과에 대해서는 고개를 갸웃거리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반면 깔라만시는 흡수율이 높은 천연비타민을 다량으로 내포하고 있기 때문에 최근 들어 그 효능을 입증 받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29일 루트에 따르면 동아TV ‘샵에서 만나’에서 에이프릴 채경이 건강한 수제 깔라만시를 소개해 화재를 모으고 있다. 연예인들도 즐겨 마신다는 깔라만시 원액의 경우, 대부분 착즙 방식을 통해 제조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실제로 이 착즙 방식에도 차이가 있다는 것에 대해서는 모르는 소비자들이 많았다.

이번 동아TV ‘샵에서 만나’ 에서 에이프릴 채경이 소개한 제품은, 대용량으로 과일을 껍질까지 넣고 짜는 일반 NFC 공법이 아닌 한 알 한 알 깔라만시 원과에서 과육 만을 착즙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해당 깔라만시를 판매하고 있는 건강식품회사 루트 관계자는 "고객의 입장에서 더 신선하고 더 건강한 깔라만시를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 동안 부단히 고민을 해오던 차에 이번 수제 깔라만시를 출시하게 됐다"며 "베트남 현지 농장과 직접 계약하여 잘 익은 깔라만시를 하나 하나 직접 선별 후, 깨끗이 세척과정을 거쳐 수제로 착즙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자연을 담은 수제 깔라만시’는 일반적인 열처리 과정을 거치지 않고, 착즙 후 바로 급냉 시스템을 통해 비타민과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 하는 방법으로 제조가 되고 있다.

이번 방송에서 세 명의 MC들은 "깔라만시 원액 중에서 대표로 뽑힌 이유가 있었다"며 수제 깔라만시를 평가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닥터루트’ 사이트에서 현재 할인가로 구매 가능하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