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티폰, 원어민 ‘A급 강사’ 기반의 전화∙화상영어 회화교육 선봬

이경훈 기자

2018-08-29 00:00:00

이티폰, 원어민 ‘A급 강사’ 기반의 전화∙화상영어 회화교육 선봬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이티폰이 경쟁력 있는 A급 강사 기반의 북미∙필리핀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회화교육을 시행 중이라고 밝혔다.

전화∙화상영어 교육업체 순위 1위를 지향하는 이티폰은 동종업계 대비 최고 수준의 월급을 지급한다는 정책을 펼쳐 소위 ‘A급 강사’로 불리는 역량 있는 원어민 전화∙화상영어 강사들을 대거 채용했다.

더 나아가 비즈니스, 토익스피킹, 오픽 등 전화∙화상영어 수업을 듣는 회원들의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강사 트레이닝과 모니터링을 시행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 끝에 이티폰이 제공하는 직장인 비지니스∙영어면접 전화영어, 초등화상영어 등 교육서비스의 퀄리티는 더욱 증가했으며, 수강생들의 만족도도 정비례로 상승했다.

그 결과 해당 브랜드는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전화∙화상영어사이트 싼 곳 가격 비교뿐 아니라 어린이 화상영어나 영어신문 교육 관련 추천 및 후기 등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이티폰 관계자는 “미국인∙영국인 전화영어, 캐나다 화상영어 같은 원어민 영어수업의 퀄리티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많다”고 전했다.

이에 “이들을 위해 A급 강사를 확보하는 데 힘쓴 것은 물론, 교육콘텐츠의 다양화를 목표로 틴타임즈 영어신문과 주니어타임즈 청소년 영자신문에 관한 커리큘럼도 마련했다. 또한 편리한 모바일웹 서비스와 전문 영작교정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티폰은 저렴한 전화∙화상영어를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홈페이지에서 전화∙화상영어 수업의 수강료를 수강기간에 따라 3개월은 10%, 3+1개월과 6개월은 20%, 6+2개월과 12개월은 25%, 12+4개월은 3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낮 시간 또는 첫 수강 시 각각 10%씩 추가할인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동시진행 중이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