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제주도를 만나다, 단기 임대도 가능한 제주도 펜션 ‘제주하늘바다펜션’

이경훈 기자

2018-08-22 14:42:50

진짜 제주도를 만나다, 단기 임대도 가능한 제주도 펜션 ‘제주하늘바다펜션’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도심 속 번잡한 일상과 숨 막히는 공해에 지칠 때면 절로 푸른 바다가 생각난다. 몸도 마음도 지쳤다면 일상에 여행으로 쉼표를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 이국적인 풍광과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히는 제주도에서 꿈만 같은 ‘힐링’ 여행을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푸른 섬 제주도는 느린 호흡으로 천천히 둘러봤을 때 그 진가를 알 수 있는 곳이다. 진정한 제주도의 매력을 확인하고 싶다면 제주시 한림읍 수원리에 위치한 제주도 애월펜션, 제주도 한림펜션, 제주도 커플펜션, 제주도 가족펜션, 제주도 단체펜션, 제주도 독채펜션인 ‘제주하늘바다펜션’에 머물러보자. 이곳은 집처럼 아늑한 공간과 편리한 교통 입지로 보다 편안한 여행을 누릴 수 있는 제주도 추천펜션으로 통한다. 제주국제공항에서 약 30분 거리에 불과하여 편리하게 오갈 수 있을 뿐 아니라 애월항, 곽지해수욕장, 협재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 비양도, 모슬포항, 가파도, 마라도 등 제주도 서부를 대표하는 여행 명소와 근접하여 보다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펜션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제주의 탁 트인 바다와 하늘을 보다 가까이서 만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해질녘이면 하늘과 바다를 장엄하게 물들이는 붉은 노을까지 아낌없이 만나볼 수 있다.

애월펜션, 한림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제주하늘바다펜션’은 오붓한 커플 객실부터 온 가족이 머물러도 여유로운 가족 객실, 최대 12명까지 머물 수 있는 대형 객실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커플여행, 가족여행은 물론 소규모 단체여행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아늑하면서도 깔끔한 객실에는 각종 생활 집기와 취사도구를 꼼꼼히 마련하였으며 펜션 여행의 꽃인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시설까지 완비하였다.

바다와 가까워 언제든지 시원한 해수욕과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는 것 또한 놓칠 수 없는 장점이겠다. 아울러 단기, 장기 임대 또한 실시하고 있으므로 최근 유행하고 있는 ‘제주도 한 달 살기’를 경험하기에도 제격이다. ‘제주도 한 달 살기’는 여행과 생활의 경계를 허물고 제주도의 진정한 매력을 온 몸으로 만끽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처럼 제주 여행의 편안한 쉼터가 되어주는 ‘제주하늘바다펜션’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제주하늘바다펜션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