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개최

박성준 기자

2018-08-21 15:57:46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개최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오는 9월 6일까지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를 실시한다.

노블레스 수현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에 근거한 커플 매니저 양성으로 전문성을 갖춘 컨설팅을 제공하는 결혼정보업체다. 아울러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후기, 등급표 바로 알기 캠페인을 통해 건전한 업계 문화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이 결혼정보회사가 진행하는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는 만 30세 이상 돌싱남녀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새로운 인연과 결실을 맺고 싶은 남녀에게 만남의 기회가 주어질 예정이다.

참가신청 방법은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글에서 이름과 나이, 성별, 결혼 이력, 학력, 직업, 거주지역, 신청 동기 등을 적어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이다. 이벤트 참가자는 맞선 전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신뢰도 유지를 위해 간단한 신원확인과 상담을 진행해야 무료맞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담당 커플매니저의 1:1 상담을 경험하게 된다. NCS를 통해 양성된 커플매니저는 내담자의 결혼관, 이상형, 조건 등을 분석해 적합한 상대와의 만남을 조성한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많은 돌싱 남녀가 2018년 하반기에 접어들며 올해가 가기 전 인연을 찾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는 추세”라며 “평소 재혼정보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느꼈다면 이번 재혼 맞선 이벤트를 활용하기를 적극 권한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컴퓨터가 아닌 회의를 통한 수작업 감성 매칭 시스템으로 회원의 성혼을 돕는 중이다. 무분별한 고객 가입을 제한하는 가입 블록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탈회 시 3일 내로 탈회금을 지급해야 하는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또한 준수하고 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중 매월 유일하게 파티를 진행하고 있는 노블레스 수현은 현재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외에도 포토데이 이벤트, 클래식 미팅 파티 이벤트, SUMMER COCKTAIL PARTY를 진행하는 중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