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하성운, 사랑받을 수 밖에 없는 꽃미남들...'완벽 그 자체'

이상철 기자

2018-07-25 15:22:46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하성운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하성운
[빅데이터뉴스 이상철 기자]
만화속을 찢고 나온듯한 비주얼의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과 하성운이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뛰어난 피지컬, 넓은어깨, 유려한 춤선과 디테일하고 정확한 움직임, 귀여우면서도 섹시한 상반된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하는 강다니엘과 매력적인 음색과 시원시원한 가창력 및 타고난 춤 실력으로 많은 여성팬들의 마음을 녹이는 하성운은 은하계를 뒤져도 보기 힘든 꽃미남들이다.

만화속을 찢고 나온듯한 만찢남의 비주얼로 매번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다니엘과 하성운은 흠 잡을 곳이 하나도 없는 완벽 그 자체로 신께서 만드실때 멋스러움, 귀여움, 사랑스러움 등을 왕창 쏟으신게 분명하다.

특히, 최근 공항에서 강다니엘과 하성운은 손깍지를 끼고 출국한 적이 있어 이 모습은 많은 여성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남신 두명이 같이 다니니 너무 눈부셔", "헐 대박 다넬하고 구름이가 공항을 올림푸스 신전으로 만듬 남신 두명이 있으니", "요즘 강다니엘하고 하성운이 같이 있을때는 선글라스 끼고 봅니다" 등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강다니엘과 하성운이 속한 그룹 워너원은 지난 24일 홍콩 월드투어 참석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이상철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