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크림 '팬더 다크 스팟 크림', 여름철 필수 아이템 인기

이경훈 기자

2018-07-04 13:44:15

화이트닝크림 '팬더 다크 스팟 크림', 여름철 필수 아이템 인기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본격적인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우리의 피부에 비상이 걸렸다. 여름철 자외선과 직사광선으로 인해 피부 밸런스가 깨지면서 색소침착이나 그을린 피부로 인해 고민이 점점 깊어진다.

여름에도 밝고 화사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선 기본에 충실한 미백크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 톤업크림, 화이트닝크림, 브라이트닝크림, 즉각미백크림 등 많은 제품들이 다양하게 유행처럼 번지고 있지만, 일시적인 효과보다는 기본에 충실한 미백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이처럼 기본에 충실한 미백크림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미스데이스킨의 '팬더 블랑아이 다크스팟'이 인기다.

'팬더 블랑아이 다크스팟'은 화이트닝의 주성분인 알부틴과 나이아신마이드, 백옥주사 성분으로 알려진 글루타치온 등 미백과 주름개선 성분으로 구성된 이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영양과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대 트나무수액추출물(700,000PPM)이 고 함유 되어있고, 스쿠알란, 피자마오일, 콜라겐, 호호바씨오일, 라벤더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오레가노잎/꽃/줄기추출물, 선백리향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수 등의 자연유래 천연성분들로 지친 피부에 피부진정, 보습, 유수분밸런스, 민감피부진정 등의 도움을 주며 눈가에 아이크림으로 사용할 경우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특히, '팬더다크스팟'은 출시 3달만에 국내 유통 채널을 통해 완판 행보 및 주요 소셜커머스 미백크림 검색 시 상위권에 올라가 있을 만큼 반응이 뜨겁다.

미스데이스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에 다가오면서 색소침착이나 그을린 피부로 고민하는 여성분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미백제품들의 관심이 급증하는 만큼 성분과 함량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일시적인 카바용 제품보다는 꾸준하게 미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통해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