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안마의자 코지마, 현대Hmall '코지마 브랜드 위크' 행사 진행

박성준 기자

2018-07-03 16:04:53

장윤정 안마의자 코지마, 현대Hmall '코지마 브랜드 위크' 행사 진행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국민건강에 이바지한다는 이념으로 1945년 창립된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현대Hmall '코지마 브랜드 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현대Hmall ‘코지마 브랜드 위크’는 지난 2일부터 8일까지, 코지마의 인기 제품 안마의자 트윅(CMC-N700)과 발마사지기 빅풋(CMF-630)을 다양한 혜택과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코지마 안마의자 트윅(CMC-N700)은 LS프레임으로 신체 굴곡에 밀착된 마사지를 선사하며, 다리부분의 발 받침을 밀어 길이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 신장에 가장 잘 맞는 자세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또한, 4개의 어깨 에어백이 흔들리지 않도록 어깨를 꽉 잡아주어, 목과 어깨 부위의 마사지에 특화된 제품이며, 요가모드, 흔들안마 모드, 스트레칭 모드 등 8가지의 다양한 자동모드로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간편하게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더불어, 어깨뿐만 아니라, 종아리, 발, 팔을 감싸는 전신 에어 코스는 신체를 강하게 압박하여, 피로를 풀어주며, 등 패드에 탑재된 열선은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며, 더욱 편안하고 부드러운 마사지를 선사한다.이 외에도, 고가 안마의자에만 있는 슬라이딩 기능이 있어, 후방 13cm의 공간만 있으면 어디서든 제약 없는 안마를 받을 수 있으며, 한 개의 롤러와 두 개의 지압봉으로 더욱 시원한 발바닥, 종아리 마사지를 선사한다.

코지마 발마사지기 빅풋(CMF-630)은 발등, 발바닥, 아킬레스건, 종아리를 동시에 전체적으로 마사지하여,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4-IN-1 기능과 발과 다리를 전체적으로 자극하여, 주무르듯 눌러주고, 조여주어 손으로 지압 마사지하는 듯 시원한 마사지를 선사하는 에어순환 마사지가 있으며, 3가지 자동마사지와 3단계 강도설정 기능으로.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맞춤형 마사지와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아킬레스 부분 공기압 양쪽 사이드에 지압봉을 탑재하여, 지압 마사지와 아킬레스건 부분을 공기압 포켓 주머니가 꽉 잡아주어 주무르듯 섬세한 에어 마사지가 가능하며, 발가락까지 섬세한 롤링지압 마사지가 가능하다.발을 따뜻하게 해주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온열 마사지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조작 가능한 원터치 패드, 각도를 조절하여 편안한 자세로 마사지 가능한 각도 조절 기능 등 사용자 편의 기능도 갖췄으며, 2중 내피의 분리형 커프로 탈부착이 가능해,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한 발마사지기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코지마 브랜드 위크는 최대 15%까지 할인쿠폰 사용이 가능하며 일자별, 카드별로 청구할인이 달라지기 때문에 구매자의 꼼꼼한 체크가 필요하다”며,“새 상품뿐만 아니라 새 상품에 가까운 리퍼 상품까지 구매할 수 있어,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한, 좋은 기회”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행사는 평소 안마의자 구매를 생각하고 있으나, 높은 가격에 고민하던 고객에게 적합하며, 딱 일주일간 진행되는 행사이기 때문에 고민하지 말고 구매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