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슈레 안심베개, 열 많은 우리 아기의 여름나기..

이경훈 기자

2018-06-21 16:10:34

몽슈레 안심베개, 열 많은 우리 아기의 여름나기..
[빅데이터뉴스 이경훈 기자]
여름 무더위 속에 갓 태어난 아기들은 온도조절 능력이 떨어져 땀을 흠뻑 흘리게 마련이다. 게다가 이제 곧 시작될 열대야와 싸워야 한다.

뒤척이기 쉬운 여름밤을 대비해 육아맘들이 꼭 준비해야 할 아기용품, 유아 쿨 베개 '몽슈레 안심베개'를 소개한다.

유아전문 브랜드 몽슈레에서 출시한 안심베개는 더운 여름은 물론 4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제공해주는 유아전용 기능성 아기베개다.

최근 엄마들 사이 여름을 대비해 아기들의 잠자리 필수 육아용품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다.

6개월~48개월까지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아 쿨 베개로, 잠자리에서 몸부림이 심해 밤마다 자리에서 뒤척이는 아이, 열과 땀이 많아 자고 나면 베개가 젖어 있는 아이들에게 적극 권장된다.

이 제품은 온도를 조절해주는 확실한 근거 상변환물질인 PCM(Phase Change Material)소재를 사용해 만들어 졌다. P.C.M 소재는 NASA의 극한의 우주 환경에서 우주 비행사들의 체온을 일정하게 조절해 지켜주기 위한 특수 소재로, 인체에 무해한 안전한 소재다.

몽슈레 안심베개, 열 많은 우리 아기의 여름나기..


몽슈레 안심베개의 PCM은 체온을 35℃로 유지시켜 주는 성질을 갖고 있으며, 잠을 잘 때 뒤쪽으로 열을 빼줘 아기의 뒷머리를 시원하게 만들어 줌으로써 땀이 흐르는 것을 방지하고 태열 예방과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 잘 때 몸부림이 심한 아이를 위한 볼록한 양쪽 날개 디자인으로, 아기들이 잠자리에서 굴러 옆으로 나가지 않도록 막아주는 기능도 있다. 아기용품의 특성상 세균까지 신경 써 진드기 걱정 없는 마이크로 화이버 원단에 숯성분의 바이오비드폼 충전재로 99.5% 이상 항균 효과를 자랑한다.

회사 관계자는 “몽슈레 안심베개는 온도, 각도, 쿠션감, 디자인 모두 아이에게 맞춰져 아이의 숙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며, “3D 에어 매쉬가 통풍이 좋은 구조로 땀, 습기 억제 및 쿠션감을 증대 시켜 여름철 아기들의 쾌적한 잠자리를 위한 현명한 엄마들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아 용품 전문 브랜드 몽슈레는 2013년, 애착인형을 시작으로 짱구베개, 낮잠이불 등 다양한 유아용품을 출시해 엄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최근 몽슈레는 태열베개와 오가닉 애착인형을 면세점에 입점했으며, 인천공항 출국장 46번, 28번 게이트 근처 신세계 매장(2군데)에서 찾아볼 수 있게 됐다. 또 시내 면세점인 신세계 명동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몽슈레 아기여름베개 안심베개 유아용 쿨 매쉬 소재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 확인 및 구입 가능하다.

이경훈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