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PC방, 신한은행과의 업무제휴 등 창업비용 부담 최소화를 위한 솔루션 제공

박성준 기자

2018-06-10 09:00:00

피에스타PC방, 신한은행과의 업무제휴 등 창업비용 부담 최소화를 위한 솔루션 제공
[박데이터뉴스 박성준 기자] 불황이 이어짐에 따라 비수기가 없고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되는 피시방창업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가운데 피시방창업을 원하지만 PC방창업비용 부담으로 시름이 깊은 예비창업주를 위한 1금융권 저금리대출이 있어 화제다. 사실 많은 예비창업주들은 비용마련을 위해 PC방창업대출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지만 1금융권에서는 한도가 원하는 만큼 나오지 않는 경우가 부지기수다.

피에스타PC방은 예비창업주의 PC방창업비용 부담을 덜고 1금융권 PC방창업대출을 돕기 위해 신한은행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저금리 대출을 지원하고 있다. 피에스타PC방 예비점주는 최대 5,000만 원까지 신한은행 PC방창업대출이 가능하다. 이러한 피에스타PC방의 신한은행 업무제휴는 실질적인 제1금융권 저금리대출을 가능케 하고 있다는 데 의미가 크다. 실제로 많은 프랜차이즈에서 은행권대출 지원을 받을 수 있다고 하지만 신한은행과 같은 제1금융권 대출이 가능한 업체는 많지 않다.

PC방창업 브랜드 피에스타PC방은 1금융권 PC방창업대출 외에도 1:1 맞춤 컨설턴트를 통해 자금계획을 완벽하게 세워주고 있어 예비창업주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창업마스터패키지'를 통해 예비창업자의 PC방창업비용 부담을 한층 덜고 있다. 이 창업마스터 패키지는 매출을 10% 이상 끌어올릴 수 있는 전 좌석 진동 헤드셋 업그레이드, 마우스 번지 전 좌석 무상 제공, 200만원 피시방창업비용 할인, 베네펜 지원이 있으며 이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신한은행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의 PC방창업대출을 돕고 창업마스터패키지 창업혜택도 제공함으로써 PC방창업비용 부담을 최소화에 앞장서고 있다”며 “개인적으로 하기 힘든 1:1맞춤 자금 컨설팅까지 지원함으로써 창업비용의 솔루션을 완벽하게 마련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성준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