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강변도시 ‘로얄팰리스 테크노미사’ 1차 분양 마감 임박

장선우 기자

2018-05-21 19:41:00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투시도(사진=다인건설 제공)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투시도(사진=다인건설 제공)
[빅데이터뉴스 장선우 기자]
다인건설이 경기도 하남시 미사강변 도시에 선보인 지식산업 센터 ‘로얄팰리스테크노 미사’ 1차 분양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로얄팰리스 테크노미사는 국내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스타필드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시너지 효과를 낼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특히 기숙사의 경우 분양시작과 동시에 마감돼 눈길을 끈다.

로얄팰리스 테크노 미사1차는 21-1블록으로 각각1개동, 지하5층 ~ 지상10층 규모로 들어선다. 연면적 2만 3750여 M2 규모의 창고, 공장, 근린생활시설, 기숙시설로 구성되며, 공장은 타사대비 개방감 있는 높은 층고를 갖췄다. 또한 상대적으로 높은 전용률을 바탕으로 제조장 비 설치가 가능한 공간도 확보했다.

또한 다인건설은 ‘로얄팰리스테크노미사’ 입주기업에 대해 중도금 무이자 지원, 분양금 80% 이내 장기저리 정책자금 등의 금융 안 내와 중소기업진흥공단, 경기도, 온렌딩 자금, 공장등록 및 융자절차 등의 입주대행 서비스를 지원한다.

분양관계자는 “로얄팰리스 테크노미사 지식 산업센터는 사무 및 주거 공간에 대한 지속 적인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다인건설 의 건설노하우가 집약돼있다” 며 “현재1차의 분양이 순조롭게 진행되면서 분양을 앞둔 2차 역시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로얄팰리스 테크노 미사의 시공사인 다인건설은 지난 2016년, 2017년 한경주거문화 대상, 머니투데이 우수브랜드 대상 등 다수의 수상을 한바 있는 건설사로 최근 매일경제에서 선정한 ‘한국경제를 빛낸 인물’로 다인건설의 오동석 회장이 선정되기도 했다. 다인건설은 지식산업센터 부문에서 한국경제 주거문화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장선우 기자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