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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누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도브 비누
비누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도브 비누 2위 아이보리 비누 3위 러쉬 비누 순으로 분석됐다.비누는 몸이나 옷에 묻은 때나 얼룩 따위를 씻어 내거나 뺄 때 쓰는 세정제. 고급 지방산의 알칼리 금속염을 주성분으로 만들며, 물에 녹으면 거품이 일어나고 미끈미끈하다. 비누 분자의 한쪽은 물에 잘 녹고, 다른 한쪽은 기름에 잘 녹는다. 비누칠을 하면 기름때에 비누 분자가 붙고 물로 씻어낼 때 비누 분자가 물에 녹아 들어가며 기름때까지 떨어져 나오는 과정에서 기름에 흡착됐던 세균이 기름과 함께 쓸려나가면서 세균 제거 효과가 발생하게 된다. 비누의 대중화는 인류의 수명을 20년 늘린 획기적인 발명으로 꼽힌다
2020-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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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順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CJ제일제당 2위 오리온 3위 오뚜기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0년 8월 21일부터 2020년 9월 21일까지의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911,1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식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7,502,883개와 비교하면 1.5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2020-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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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자동차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順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자동차 2위 기아자동차 3위 르노삼성자동차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산 자동차 기업 5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20일부터 2020년 9월 20일까지의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7,230,65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7,640,525개와 비교하면 5.36%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 자동차 기업 브랜드평판 조사에서는
2020-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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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투싼... 2위 카니발, 3위 쏘렌토 順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투싼 2위 카니발 3위 쏘렌토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20일부터 2020년 9월 20일까지의 국산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7,698,3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국산 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15,099,760개와 비교하면 17.2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국산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2020-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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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BMW... 2위 벤츠, 3위 볼보 順
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BMW 2위 벤츠 3위 볼보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20일부터 2020년 9월 20일까지의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6,728,890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수입자동차 브랜드 빅데이터 37,749,948개와 비교하면 2.70%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수입자동차 브랜드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 분석에는 브랜드 영향력을 측정한 브랜드 가
2020-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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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블랙핑크 지수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블랙핑크 지수 2위 오마이걸 유아 3위 블랙핑크 제니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걸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8월 18일부터 2020년 9월 19일까지 걸그룹 개인 51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69,642,975개를 추출하여 걸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빅데이터 69,950,326개와 비교하면 0.44%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2020-09-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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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방탄소년단 지민 2위 방탄소년단 정국 3위 방탄소년단 뷔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0년 8월 17일부터 2020년 9월 18일까지 보이그룹 개인 6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101,924,285개를 추출하여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행동분석을 가지고 만든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75,815,596개와 비교하면 34.44% 증가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2020-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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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SK텔레콤'
2020년 9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텔레콤 2위 KT 3위 LG유플러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통신 상장기업 3개 브랜드의 지난 한 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0년 8월 17일부터 2020년 9월 17일까지의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3,878,70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52,408,527개와 비교하면 2.81%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통신 상장기업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
2020-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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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삼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정관장
홍삼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정관장 2위 초월홍삼 3위 한삼인 순으로 분석됐다. 홍삼은 인삼 가공품이다. 인삼을 푹 찌고 말리면, 증포 과정에서 인삼의 성분이 농축되면서 색이 붉게 변한다. 이것을 홍삼이라고 한다. 쓴맛이 빠지기 때문에 인삼 자체의 단맛이 더욱 강해진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17일부터 2020년 9월 17일까지의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1,189,19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를 알아냈다. 지난 8월 홍삼 브랜드 빅데이터 845,894개와 비교하면 40.58%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
2020-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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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지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크리넥스
화장지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크리넥스 2위 깨끗한나라 3위 착한화장지 순으로 분석됐다. 화장지는 일상 생활 또는 화장실에서 바닥의 잔 부스러기나 액체 따위를 닦을 때 사용하는 얇은 종이를 일컫는 말이다. 액체 흡수력이 매우 높으며 간단한 오물은 손쉽게 닦아 버릴 수 있다. 휴지의 종류에는 둥근 기둥 모양으로 말려진 것(두루마리 휴지), 사각형 상자에서 한 장씩 꺼내어 쓸 수 있게 한 것(티슈) 등이 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화장지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20개 화장지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8월 17일부터 2020년 9월 17일까지의 화장지 브랜
2020-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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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아이파크 順
국내 아파트에 대한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힐스테이트 2위 자이 3위 아이파크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4개 아파트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8월 16일부터 2020년 9월 16일까지의 국내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0,608,45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8월 아파트 브랜드 빅데이터 22,654,632개와 비교하면 9.03%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아파트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2020-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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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회사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GS건설 順
국내 건설회사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건설 2위 삼성물산 3위 GS건설 순으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0년 8월 16일부터 2020년 9월 16일까지 건설회사 브랜드 30개의 빅데이터 20,766,78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과 커뮤니티 지표,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비율을 측정했다. 지난 2020년 8월 건설회사 브랜드 빅데이터 22,495,536개와 비교해보면 7.68% 줄어들었다.브랜드 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 커뮤니티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브랜드 평판분석을 통해 브랜드에 대해 누
2020-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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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대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에이스 침대
침대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에이스 침대 2위 시몬스 침대 3위 에몬스 침대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침대 브랜드 30개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8월 16일부터 2020년 9월 16일까지의 침대 브랜드 빅데이터 20,665,502개를 분석했다. 지난 2020년 8월에 분석한 브랜드 빅데이터 20,626,976개와 비교하면 0.19%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침대 브랜드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했다. 브랜드평판지
2020-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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립스틱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맥 립스틱... 2위 입생로랑 립스틱, 3위 샤넬 립스틱 順
립스틱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맥 립스틱 2위 입생로랑 립스틱 3위 샤넬 립스틱 순으로 분석됐다. 립스틱은 입술에 색조와 질감을 주기 위해 바르는 화장품이다. 화장에서 눈화장과 더불어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제품이다. 립스틱이라는 말은 20세기에 생긴 말이다. 이 명칭으로 불리기 이전에는 보통 프랑스어 인 루주(Rouge)라 불렸다. 색상과 제형이 굉장히 다양하여 선택의 폭이 넓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립스틱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립스틱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8월 15일부터 2020년 9월 15일까지의 립스틱 브랜드 빅데이터 15,559,741개
2020-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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향수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조말론 향수... 2위 샤넬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順
향수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조말론 향수 2위 샤넬 향수 3위 딥디크 향수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향수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빅데이터를 통한 평판조사를 했다. 30개 향수 브랜드평판 분석은 2020년 8월 15일부터 2020년 9월 15일까지의 향수 브랜드 빅데이터 19,767,8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습관과 브랜드와 관계 분석을 통해 브랜드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7,289,049개와 비교하면 14.34%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향수 브
2020-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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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SK바이오랜드 順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2위 아모레퍼시픽 3위 SK바이오랜드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화장품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0년 8월 15일부터 2020년 9월 15일까지의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0,682,920개를 분석했다. 지난 8월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2,599,948개와 비교하면 8.48%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화장품 상장기업 브랜드평판지수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 시장지
2020-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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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결제 브랜드평판 9월 빅데이터 분석 1위는 네이버페이... 2위 카카오페이, 3위 토스 順
간편결제 브랜드평판 2020년 9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네이버페이 2위 카카오페이 3위 토스 순으로 분석됐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에서 서비스중인 19개 간편결제 브랜드평판을 알기 위해 빅데이터 평판분석했다. 2020년 8월 14일부터 2020년 9월 14일까지의 간편결제 브랜드에 대한 국내 소비자 빅데이터 18,547,1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평판지수를 파악했다. 지난 8월 브랜드 빅데이터 15,820,658개와 비교하면 17.23%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된다. 간편결제 브랜드 평판조사에서는 참여지수와 미디
2020-09-15